메뉴

[용인시꿈이룸기자단] 드디어 개장한 춘천 레고랜드!

5월 5일, 춘천 레고랜드 정식으로 개장하다!

URL복사

 지난 5월 5일, 강원도 춘천에서는 어린이 날 100주년을 맞아, '레고랜드 테마파크'가 문을 열었다.

 

 

이 레고랜드는  장난감 레고를 테마로 개장한 글로벌 테마파크로, 세계 최초로 섬에 조성되었다. 이 곳은 다른 놀이 공원들과 조금 다르다. 성인들을 위한 놀이공원이 아닌, 2~12세 어린이와 그 가족들을 위한 놀이공원이다.

 

 

이 곳은 총 7개의 테마구역과 40여개의 놀이기구로 구성되어 있다. 입구를 들어서면, 세계 주요 도시와 광관지 등의 랜드마크를 레고로 만든 미니랜드가 펼쳐진다. 그 중 '드라이빙 스쿨'에서는 5~12세 어린이들이 직접 운전을 경험할 수 있다. 공식 레고랜드 드라이빙 라이센스도 발급해 준다. 이 곳의 1일 이용권 가격은 40,000~50,000이다.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춘천 레고랜드에는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 스낵인 '카이즈 애플 프라이즈'가 있다. 이 음식은 사과를 튀긴 음식이다.   호텔에는 4가지의 테마의 객실이 있다. △킹덤 테마 △LEGO NINJAGO 테마 △LEGO 프렌즈 테마 △파이러츠 테마이다.

 

 레고랜드를 방문한 많은 사람들은 "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!", "놀이 기구 이외에도 놀 곳이 많아서 좋아요!" 등... 긍정적인 반응을 보였다. 반면"긴 줄 서기 시간과 짧은 운영시간 아깝다", "그늘이 없어서, 너무 더웠다." 등 부정적인 반응도 있었다. 한편 이날 레고랜드 앞에서는 시민·사회단체의 '레고랜드 개장 저지 집회'가 열리기도 했다.(※ 이 부분은 추후에, 다룰 예정임)

 

 

 

▼▼ 용인시꿈이룸기자단 인터넷신문 바로가기 ▼▼


고등 NEW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