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

[용인시꿈이룸기자단] 뮤지컬을 보여주는 학교가 있다!

용인 동백중학교, 사회성 회복 프로젝트의 일환인 <내 꿈 다지기 문화체험>

 용인시 동백중학교에서는 '우리, 가치! 사회성 회복 프로젝트'의 일환으로, 1~2학년을 대상으로 한 <내 꿈 다지기 문화체험>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.

 

 지난 17일(토), 사전에 선발된 20여 명의 학생들은 뮤지컬 <미세스 다웃파이어>를 관람했다. 학교에서는 사전 안내와 안전교육 ▷ 뮤지컬 관람 ▷ 관람 소감문 작성 ▷ 체험 소감 발표의 과정을 통해,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었다. 뮤지컬을 관람한 학생들은 한 목소리로 "좋은 공연을 관람하는 특별한 경험을 할 수 있었다"라고 말했다.

 

뮤지컬 &lt;미세스 다웃파이어&gt; 포토존 - 샤롯데씨어터 1층 로비

▲ 뮤지컬 <미세스 다웃파이어> 포토존 - 샤롯데씨어터 1층 로비

 

 뮤지컬 <미세스 다웃파이어>는 영국의 아동문학가 '앤 파인'의 소설 「Alias Madame Doubtfire (1987)」를 각색한 작품이다. '크리스 콜롬버스' 감독, '로빈 윌리엄'스가 주연을 맡았던 영화 '미세스 다웃파이어 (1993)'로 큰 흥행을 거두기도 했다. 특히, 이 영화는 1994년 제3회 MTV 영화제 최고의 코믹 연기상, 제66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분장상, 제51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뮤지컬 코미디 부문 작품상,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. 

 

 이 뮤지컬은 한바탕 웃고 난 뒤, 찐한 가족애를 확인할 수 있는 마음이 뭉클한 작품이다. 코미디 장르의 외피를 두르고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, '가족'이라는 형태의 다양성과 그 의미에 대해 전하며, 시대를 뛰어넘어 수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. 바로 '사랑이 있는 한, 가족은 영원하다.'라는 의미를 전하고 았다.

 

2022년 9월 17일 뮤지컬 &lt;미세스 다웃파이어&gt; 캐스팅보드

▲ 2022년 9월 17일 뮤지컬 <미세스 다웃파이어> 캐스팅보드

 

 이 뮤지컬은 8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 공연한다. 소중한 사람(가족)들과 함께 관람해 보길 추천한다.

 

 

▼▼ 용인시꿈이룸기자단 인터넷신문 바로가기 ▼▼


고등 NEWS